features_of_wisetranslate_services_1

WiseTranslate 기능 파헤치기 _ 1

Posted by

 

서울에 앉아서도 뉴욕의 거리를 볼 수 있는 요즘, 번역기의 중요성만큼 커진 것이 없어요. 구글번역기, 파파고 번역기 등 빠르고 간편하게 번역을 수행해주는 번역 사이트도 많이 등장했고, 무료부터 유료 번역기까지 다양하게 등장했습니다. 그 가운데 단연 돋보이는 WiseTranslate의 특별한 번역! 그 Wise 함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WiseTranslate는 세상의 모든 문서를, 모든 언어로 바꿔주는 획기적인 번역 서비스입니다. MT(Machine Translate) 와 HT(Human Translate) 두 가지 유형으로 다양한 문서와 언어를 빠르게, 또 경제적인 비용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features_of_wisetranslate_services_1 1

 

“Wise” Translate

1. 타사대비 폭넓은 문서 지원
문서번역을 지원하는 타사들은 보통 10 개종의 문서파일만 지원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번역기인 구글번역만 하더라도 지원하는 번역문서는 pdf, txt, doc, ppt, xls, rtf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좀 더 전문적이고, 좀 더 다양한 문서번역을 위해 WiseTranslate는 기술적인 고민을 거듭해, 텍스트 추출이 가능한 거의 모든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2. 설치가 필요 없는 간단한 번역
WiseTranslate는 사이트 내에서 바로 번역, 견적 및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번역 서비스의 경우 번역을 하기 위해서는 자신들의 프로그램을 설치하라고 요구합니다. 하지만 우리 서비스는 사이트 내에서 단순히 파일 업로드만 하면 모든 번역 준비는 끝!

 

features_of_wisetranslate_services_1 2

 

3. 실시간 견적 지원
지금까지의 번역 사이트들은 번역 파일 요청, 견적 확인, 주문, 번역본 전달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렸습니다. 일반적으로 파일 업로드 후 Character 분석, 견적 도출의 과정을 거치기 때문입니다. 번역료를 산출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길다 보니 급하게 번역이 필요할 때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WiseTranslate에서는 그 모든 과정을 생략했습니다. 업로드와 동시에 확인하는 견적! 바로 주문해 주세요!

 

features_of_wisetranslate_services_1 3

 

4. 한계가 없는 번역 양
지금까지 번역기들은 번역 가능한 양이 제한되어 있었습니다. 구글번역이나 네이버 파파고의 번역 창 하단에 작게 쓰여 있는 숫자가 바로 그것이죠. 500자부터 5000자까지. 많아봐야 5000자 내외로밖에 할 수 없었던 번역. 하지만 우리 서비스에서는 번역하고자 하는 문서를, 번역하고 싶은 만큼 업로드만 해주세요! 얼마큼이든 상관없이 번역해드립니다!

 

features_of_wisetranslate_services_1 4

 

5. 완벽한 원문 그대로 번역
텍스트만 추출한 번역문은 이제 그만! 레이아웃은 살렸다 하더라도 그 안에 엉망진창 데이터도 이제 그만! 번역을 원하는 원문 그대로 번역해드립니다. 표, 그래프, 텍스트 방향 등 아무것도 걱정하지 마세요. 원문에서 텍스트만 추출해 그대로 번역합니다. 원문의 레이아웃 그대로, 언어만 바뀐 마법 같은 번역!

 

features_of_wisetranslate_services_1 5

 

6. 빠른 기계번역부터 정교한 휴먼번역까지 한 번에
기존의 번역 사이트는 한가지 번역에만 집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계번역만, 혹은 번역사 번역만. 그래서 기계번역을 자주 하던 사람이 휴먼번역을 하고 싶을 때, 반대로 번역사 번역을 자주 하던 사람이 기계번역을 하고 싶을 때 또 다른 사이트를 찾아 나서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WiseTranslate에서 간편하고 빠른 기계번역부터, 섬세하고 정확한 휴먼번역까지 한 번에 해결하세요!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번역, WiseTranslate!
다른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그 특별함을 함께 느껴보세요!

 

 

 

Click here > WiseTranslate.net ▼

 

WiseTranslate

5 comments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