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iable_chinese_translation_agency

믿을 수 있는 중국어번역 이용하는 방법!

Posted by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정확한 언어번역프로그램, WiseTranslate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검색 엔진에서 복사, 붙여넣기로만 언어번역프로그램을 사용하셨다면, 와이즈번역같은 번역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어색할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간편하게, 핵심만 골라서 사용법을 알려드릴게요. 어렵지 않을까, 했던 언어번역프로그램. 방법을 알기만 하면 너무나도 쉽게, 번역 양에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번역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답니다!

 

reliable_chinese_translation_agency 1

 

와이즈번역을 사용하는 방법 1.
먼저 WiseTranslate.net에 접속해 주세요. 그리고 화면 한가운데 보이는 번역 요청을 눌러주세요! 와이즈번역은 사이트 회원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회원이 아니라면 메일주소와 비밀번호만으로 간단히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와이즈번역을 사용하는 방법 2.
번역 유형을 선택해 주세요. 자동 번역과 휴먼 번역 두 종류가 있어요. 빠르고 간편한 번역을 원한다면 자동번역을, 꼼꼼하고 정확한 번역을 원한다면 휴먼번역을 선택해 주세요. 유형을 선택했다면 언어도 선택해 주세요. 원문의 언어와 번역하고자 하는 언어를 선택하면 돼요. 중국어번역을 원한다면 원문의 언어는 중국어로, 번역하고자 하는 언어는 한국어로 선택하면 되겠죠?

 

reliable_chinese_translation_agency 2

 

와이즈번역을 사용하는 방법 3.
중국어번역을 원하는 파일을 그대로 끌고 와 파란 박스 안에 넣어 주세요. 혹은 파란 박스를 선택하면 나오는 창에서 번역하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해주세요. 참 쉽죠?

와이즈번역을 사용하는 방법 4.
파일을 업로드 한 후 화면 오른쪽에서 실시간으로 책정되는 번역 비용을 확인해 주세요. WiseTranslate는 실시간 견적으로 견적 산출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였어요. 더는 견적 산출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시간 절약에 한 번, 너무나도 저렴한 비용에 두 번 놀랐다면 그대로 번역하기 버튼을 눌러 중국어번역 요청을 완료해 주세요!

너무나도 쉬운 WiseTranslate 중국어번역 과정! 이대로 중국어번역이 완료되는 것만 기다리면 된답니다! WiseTranslate는 쉬울 뿐 아니라, 20년 경력의 전문 번역 업체 Wise SerTech이 직접 운영하는 번역 사이트이기 때문에 전문성은 물론, 비용 절감까지 확실히 보장해 드려요! 지금 바로 무료 포인트로 최고로 정확한 번역 사이트, WiseTranslate를 이용해 보세요!

 

 

※오늘의 한 줄 EVENT※

어떤 문장이든 댓글로 남겨주세요. 무료로 영어 / 일어 1줄 번역을 바로바로 해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창의력 퐁퐁 댓글 기다릴게요~

 

 

 

Click here > WiseTranslate.net ▼

 

WiseTransla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