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_personal_translator

통번역이 가능한 온라인 번역가, WiseTranslate!

Posted by

 

안녕하세요 :) 얼마 전 배우 김혜수 씨개인 번역가를 고용해 해외 원서를 읽는 취미가 밝혀져서 많은 관심을 모았어요. 그리고 해외 원서에 관한 관심과 함께 통번역가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아졌어요. 그리고 얼마 전 개최한 전 세계인의 축제, 동계올림픽이 우리나라에서 개최하면서 통번역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도 많이 늘어났지요! WiseTranslate 블로그지기만 해도 통번역이라고 하면 도수 높은 안경을 쓴 사람들이 두꺼운 원서에 파묻혀 있는 이미지밖에 떠오르지 않았었는데, 요즘은 통번역에 대해 어려워하는 이미지도 많이 사라지고, 또 많이 궁금해하기도 해요. 그래서 오늘은 통번역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영어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다국어를 취급하면서도 손쉽게, 그러면서도 많은 양을 처리하는 번역가! 심지어 가격까지 싸다면? 번역을 맡기지 않을 이유가 없는 것이죠! 그런 꿈만 같은 번역기가 여러분 앞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your_personal_translator 1

 

WiseTranslate는 개인 번역가를 고용하고 싶지만 그렇지 못한,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된 온라인 통번역가예요! 일단 처음엔 가볍게! 무료로 진행하는 번역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우리 사이트는 유형에 따라 무료 / 유료 번역을 선택할 수 있어요. 기계번역(Machine Translate, MT), 혹은 자동번역은 일반적으로 인터넷에서 간편할 때 사용하는 번역기를 생각하시면 돼요. 하지만 WiseTranslate 문서 자동 번역의 비밀은 바로! 문장 하나하나 복사, 붙여넣기를 할 필요 없이, “문서를 통째로 업로드”하면 그 즉시 원하는 언어로, 원문 틀 그대로! 번역을 진행합니다! 특히 다른 자동 번역기와는 다르게 더 똑똑해진 기계번역, 신경망 자동 번역(Neural Machine Translation, NMT)을 기반으로 번역을 진행해요. NMT는 딥러닝 기반으로 문장을 문맥과 흐름에 따라 통째로, 매끄럽게 번역하는 놀라운 기술이에요. NMT 이전 MT는 단어들만 매칭되는 외국어로 바꾸어서 결과물이 우스꽝스럽기까지 할 정도였어요. 하지만, 2016. 09. NMT의 등장으로 자동번역 업계는 초고속 발전을 이루기 시작했어요. 동음이의어까지 “문맥에 따라 자유자재로 번역”하는 1차원 업그레이드 된 번역! 여러분도 번역을 원하는 문서를 가볍게 업로드만 해 주세요! 똑똑해진 자동 번역기가 순식간에 언어를 바꿔드릴게요!

 

your_personal_translator 2

 

책, 서류, 논문 등의 전체 번역을 기계번역으로 진행한다면 즉석에서 곧바로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번역 결과물이 아무래도 사람이 한 것처럼 매끄럽고 부드럽지는 못해요. 내용 파악만 돼도 되는 간단한 파일과 달리 소설, 논문, 계약서 등은 기계 수준의 번역으로는 절대 할 수 없는 작업물이에요. 문장과 문장, 단어와 단어, 문장의 흐름과 뉘앙스에 따라서 해석이 천차만별이 되거든요. 번역가라는 직업이 그래서 필요한 것이고요. 하지만 개인이 실력 있는 번역사를 찾는 것은 힘들기 때문에, WiseTranslate가 탄생했어요! WiseTranslate는 20년간 고퀄리티의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Wise Sertech이 사용자들이 더욱 쉽게, 더욱 빠르게, 그러면서도 정확하게 번역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하려고 만든 새로운 서비스예요. 그동안의 글로벌 기업들을 상대로 층층이 쌓아온 양질의 경험들은 쉽게 만날 수 없는 것들이에요. 단순히 단어만 바꾸는 번역이 아닌, 검증된 번역사들이 끝까지 책임지고 검수하는 품질 보증 체계를 갖춘 WiseTranslate의 휴먼번역! 번역을 원하는 파일을 원문 그대로 업로드만 해주세요. 그러면 알아서 전문가에게 작업물을 전달합니다. 그리고 진행되는 특별한 번역! 휴먼번역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한 번 더! 기술적인 QA 과정으로 완성도를 높이는 작업을 거쳐요. 그렇게 완성되는 디테일이 살아 숨 쉬는 번역! 비교 불가한 스페셜 서비스를 클릭 한 번으로, 거품 없는 가격으로, 업로드와 동시에 만나는 견적서로! 만나보세요!

 

 

 

Click here > WiseTranslate.net ▼

 

WiseTransla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