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ion_into_original_pdf

PDF한글변환 원문 그대로 언어만 바꾼다면?

Posted by

 

안녕하세요:) 오늘은 PDF파일 번역에 관해 얘기를 해볼까 해요. 무엇보다도 중요한 온라인상의 계약. 그때 사용하는 문서가 PDF파일이기 때문에 PDF변환에 대한 궁금증은 날로 높아져 가고 있어요. 특히 온라인상에서 계약서를 주고받는 일은 주로 외국 회사와의 거래 관계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PDF한글변환은 선택 아닌 필수가 된 요즘입니다. 거래의 핵심, 계약서를 아무 곳에서 아무렇게나 번역하면 안 되겠죠? 그래서 WiseTranslate의 PDF한글변환 기술이 필요한 것입니다!

 

translation_into_original_pdf 2

 

PDF한글변환이 중요한 이유는? “PDF변환 자체가 어렵기 때문”이에요. 그 이전에, 문서번역을 지원하는 곳이 많지 않아요. 문서번역이 가능하다 해도, 지원하는 문서 수가 많지 않고 그중에서도 PDF변환은 더 높은 수준의 기술이 필요해요. 수정이 불가능한 PDF파일이기 때문에, 그 안에서 텍스트만 추출하기도 쉽지 않아요. 복잡한 과정을 거쳐서 텍스트를 추출하고, 또 그것을 번역해야 하죠. 그렇기 때문에 PDF번역은 하기도 힘들고, 비용도 매우 비싼 번역 과정이에요. 그리고 PDF 언어 변환만 가능하다고 해서 끝나는 것도 아니죠. 언어 변환이 가능하다고 해서 번역을 해봤더니, 나오는 결과물은 TXT 파일? 이러면 열심히 PDF번역을 시도한 의미가 없어지게 됩니다. 그렇다면 PDF번역은 답이 없는 걸까요? 아니죠!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WiseTranslate는 PDF Direct라는 기술을 도입했어요.

 

translation_into_original_pdf 1

 

PDF Direct 기술이란?
수정할 수 없는 PDF파일에서 텍스트 추출하는 기술적인 한계를 넘은 기술이에요. PDF파일에서 텍스트를 자동으로 추출할 뿐만 아니라, 번역된 텍스트를 PDF”원본”에 직접 삽입해요. 그래서 원본과 같은 포맷의 번역 PDF한글변환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입니다. PDF파일의 언어만 번역하는 것이 아니라, 그 안의 내용물까지도 완벽하게 똑같이 번역하는 기술! 논문 번역부터, 중요한 계약서까지! 번역이 필요한 그 어떤 문서라도 업로드만 하세요! 그러면 똑똑하게 레이아웃은 그대로, 언어만 바꿔드립니다! 물론 다른 곳보다도 저렴한 비용은 덤!

저희 PDF한글변환 방법은 간단합니다. PDF파일 업로드 후, PDF Direct 옵션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자동으로 텍스트 추출을 진행합니다. 단순한 기계번역과는 달라 시간이 좀더 걸리기 때문에, 추출이 완료되면 메일로 추출 완료 및 번역 진행 여부를 확인하게 됩니다. 그 뒤 번역을 요청하면 본격적인 PDF변환에 돌입! PDF번역 후 재구성 작업까지 마치면 작업 완료 메일을 보내드릴 거예요. 그러면 모든 번역 끝! 원문과 똑같은, 하지만 언어가 바뀐 PDF변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쉽게, 저렴하게, 그러면서도 빠르게! PDF번역을 해보세요!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PDF변환을 보여드릴게요!

 

 

 

Click here > WiseTranslate.net ▼

WiseTransla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