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ion_agency_for_pdf_translation

PDF 번역까지 가능한 전문번역회사는 어디?

Posted by

 

안녕하세요 :) 오늘은 수많은 번역 회사 중 PDF 번역까지 한 번에 가능한 곳은 어디인지 소개해드릴게요! PDF 번역은 문서 번역 중에서도 난도가 상당히 높은 번역이에요. .txt 파일이나 .doc, .ppt 파일은 문서 채 번역 서비스를 하는 곳을 찾는 것이 어렵지 않아요. PDF 파일은 다른 파일과는 달리 독특한 방식으로 제작되어 있기 때문에 사랑받는 파일이에요. 다른 문서들과는 달리 수정이 굉장히 까다로워요. 그래서 보안이 중요한 종류의 문서들-계약서, 공공기관 문서, 보안문서, 연구소 등-을 만들 때 선호하는 파일이에요. 이 외에도 거의 모든 운영 체제에서 똑같은 레이아웃으로 읽고, 인쇄가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는 파일이에요. 호환성은 물론이고 보안성까지 가진 PDF는 앞서 말했듯 편집이 불편하기 때문에 편집이 필수적인 ‘번역’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난관이 있어요. 그래서 PDF 번역을 진행하는 곳을 찾는 것 자체가 쉽지 않은 형편이에요.

 

translation_agency_for_pdf_translation 1

 

PDF 번역이 가능한 전문번역회사는 어디 있을까요? 그리고 가능하다면 그 비용은 얼마나 될까요? 번역을 진행하는데 비용은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에요. 그런데 앞서 말했듯 까다로워서 취급하는 곳도 얼마 없는 PDF 번역, 당연히 비쌀 수밖에 없지 않을까요? 그래서 PDF 파일을 번역하기 위해서 따져봐야 할 것은 한두 가지가 아니에요.
PDF 파일은 기계번역이 가능한 곳이 거의 없어요. 문서 번역이 가능한 대표적인 기계번역, Google 번역도 PDF 파일은 소화하지 못해요. 편집이 까다롭기 때문에 본문의 텍스트를 추출하고, 번역하는 자체가 쉽지 않아요. 그것도 어려운데 번역본을 다시 원본에 삽입해 원본과 똑같은 레이아웃을 만든다? 이것은 불가능에 가까운 이야기죠.
그런데! 이 불가능 할 것 같은 이야기를 실제로 가능케 한 전문번역회사가 있어요! 20년 경력의 Wise SerTech의 온라인 번역 사이트, WiseTranslate!

 

translation_agency_for_pdf_translation 2

 

WiseTranslatePDF Direct 기술을 도입클릭 한 번으로 진행하는 PDF 번역을 제공하고 있어요. 전문번역회사의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공되는 PDF 파일 번역은 다른 곳에서 찾기 힘든 고급 기술! 물론 일반적으로 업로드와 동시에 제공되는 번역 서비스보다는 좀 더 많은 절차를 거쳐야 하는 것은 사실이에요. 그만큼 복잡한 과정을 처리한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WiseTranslate.netPDF 파일을 업로드 한 뒤, PDF Direct 옵션을 선택해 주세요. PDF Direct 옵션을 선택하지 않으면 일반 txt 파일로 즉시 번역을 제공해드려요. PDF Direct 옵션을 선택한 후 파일을 올리면, WiseTranslate 사이트 내부에서 자동으로 PDF 파일 추출을 진행해요. 파일 추출이 진행된 후, 본격적으로 번역을 할 것인지 묻는 메일을 보내니 확인하신 뒤, 번역을 요청하면 돼요. 그러면 다시 번역 사이트 내부에서 번역하고, PDF 원본에 번역문을 그대로 삽입해 재구성하는 아주 복잡한 작업을 진행해요. 이 모든 과정이 완료되면 완료 메일을 의뢰인에게 보내고, 의뢰인은 파일을 다운받기만 하면 끝!
PDF 번역은 절대 불가능할 거라고 생각했다면, 여러분들을 위해 와이즈번역이 PDF Direct 기술을 도입했어요! 원본과 완전히 똑같은 PDF 번역. 전문번역회사 WiseTranslate무료포인트로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새로운 기술로 늘 여러분을 만족시켜드립니다!

 

 

※오늘의 한 줄 EVENT※

어떤 문장이든 댓글로 남겨주세요. 무료로 영어 / 일어 1줄 번역을 바로바로 해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창의력 퐁퐁 댓글 기다릴게요~

 

 

 

Click here > WiseTranslate.net ▼

 

WiseTransla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