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_foreign_language_pdf_into_korean

외국어 파일을 한글PDF변환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Posted by

 

안녕하세요 :) 오늘은 외국어 PDF 파일을 한글PDF변환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전달해드릴까 해요! PDF 파일은 매우 많은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어요. 2008년 국제 표준화 기구 국제 표준으로 채택되면서부터 더더욱 많은 사람이 애용하는 파일 형식으로 자리 잡았어요. 특히 수정이 불가능한 파일이라 보안이 강조되는 공공기관, 연구소 등의 분야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어요. 기업 거래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계약서, 지식의 집합체 논문 역시 PDF 파일로 제작되고요. 외국어 PDF 파일을 한글PDF변환하는 방법에하지만 외국어로 된 PDF파일을 받으면 난감하기 그지없죠. 외국어 논문이나 계약서를 보는 순간 해석이 바로 되는 경지의 능통자가 아니면 ‘번역’이라는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 PDF파일은 글자를 긁어내는 작업 자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한글PDF변환은 절대 불가능한 작업일까요?

 

 

1. 기계로 PDF 파일 번역하기
기계번역, 우리들이 흔히 말하는 온라인 번역기를 사용하는 방법이에요. 그런데 온라인 번역기들은 PDF파일은 물론, 일반적으로 파일 자체 업로드가 불가능한 곳이 많아요. 그런 곳은 아예 한글PDF변환이 불가능한 곳이에요. 제가 말하는 곳은 일단 파일 업로드가 된다는 것이 전제예요! 문서 번역만 가능하다면, 다른 것 신경 쓸 것 없이 파일을 업로드하면 돼요. 하지만 문서번역이 가능한 사이트들이 많지 않다는 단점이 있고, 파일을 업로드해서 번역 과정을 거쳐도 원문인 PDF파일 형식 그대로 받을 수 있다는 보장이 없어요. 다른 형식의 파일을 받게 되면 원문의 표, 그래프 등의 레이아웃은 포기해야 한다는 단점까지. 기계번역으로 한글PDF변환하는 곳을 찾는 건 매우 까다로운 일이에요.

2. 사람이 PDF파일 내용물을 직접 보면서 번역하기
가장 고전적이면서도, 정확한 번역 한글PDF변환 방법이에요. 사람이 직접 한 줄 한 줄 번역하기 때문에 그만큼 정확도가 높다는 사실. 거기에 원문의 레이아웃도 그대로 유지한 채 번역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요. 하지만 정확하고 원문과 비슷한 만큼 거기에 시간과 노력이 상당히 들어가요. 시간과 정성이 들어가는 만큼 비용도 비례해서 올라가고요. 비용을 지급하는 작업이니만큼 아무 곳에서나 작업을 진행하기 어려워요. 그래서 제대로 된 pdf 번역을 위해 번역가, 또는 번역업체를 찾기도 결코 쉽지 않은 일이에요.

 

translate_foreign_language_pdf_into_korean 2

 

그렇다면 쉽게 한글PDF변환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20년의 전문 번역 서비스 경험을 가진 Wise SerTech쉽게, 편리하게, 또 저렴하게 할 수 있는 PDF 번역에 대해 고민했어요. 그리고 찾아낸 하나의 해법, PDF Direct! 앞서 말한 것처럼 PDF파일은 안의 내용물을 수정할 수 없기 때문에 번역하고자 한다면 굉장히 복잡한 가정을 거쳐야 해요. 하지만 Wise SerTech이 착안한 PDF Direct기술은 “자동으로 PDF 내 텍스트를 추출하고, 번역을 거친 결과물을 다시 그대로 원본 파일에 삽입”하는 형식으로 PDF 번역을 진행해요. 그래서 Wise SerTechWiseTranslate에서 번역한 PDF파일은 빠르고, 쉬울 뿐 아니라 원본의 배열을 그대로 유지하는 장점이 있어요. 심지어 기계번역과 휴먼번역 두 가지 번역을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원하는 번역 형식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요. 편하게 PDF파일 번역하는 것 자체가 이전에 찾기 힘들었던 번역 방식인데, WiseTranslate는 번역비용의 거품까지 제거했어요. 전문 번역 업체기 때문에 내부 번역사를 이용해 번역작업을 하므로 불필요한 비용이 없기 때문!
PDF 번역, 절대 힘들어하지 마세요. 다른 어떤 번역보다도 쉽게 WiseTranslate가 번역해드릴게요!

 

 

※오늘의 한 줄 EVENT※

어떤 문장이든 댓글로 남겨주세요. 무료로 영어 / 일어 1줄 번역을 바로바로 해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창의력 퐁퐁 댓글 기다릴게요~

 

 

 

Click here > WiseTranslate.net ▼

 

WiseTransla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