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ed_quality_chinese_translator

빠르고 정확한 중국번역기를 찾는다면?

Posted by

 

안녕하세요 :) 정확하면서도 빠른 중국번역기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오늘의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온라인상에서 간단하게 한>중 번역, 중>한 번역 혹은 영어를 기반으로 한 중국어번역, 영어를 제외한 언어를 이용한 중국어번역 등 다양한 방식으로 실시간번역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중국 시장이 커지면서 중국번역기의 필요성 역시 커지고 있는 요즘, 빠르기만 한 실시간번역이 아니라 정확하고 깔끔한 번역을 원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기계번역은 정확도는 떨어지지만 빠르고, 휴먼번역은 정확하고 섬세하지만, 시간과 비용이 드는 것으로 알고 있죠. 번역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어느 하나는 포기해야만 하는 것일까요? WiseTranslate가 그 해답을 드리겠습니다!

 

speed_quality_chinese_translator 1

 

기계번역은 실시간번역으로 빠르지만, 정확도는 떨어진다는 인식이 있어요. 하지만 그것도 옛말! 2016년 9월. 구글이 세계에 발표한 인공 신경망 번역 기술(Neural Machine Translation, NMT)은 기계번역의 정확도를 획기적으로 끌어올렸어요. 그 덕분에 단어만 바꿔서 번역해주던 과거와는 달리 이제는 문맥에 따라 적절한 단어를 번역기가 알아서 선택해서 실시간번역을 해주는 수준으로 발전했어요. WiseTranslate는 재빨리 구글 신경망 자동 번역(NMT) 기술을 채택해 영어를 기반으로 하는 외국어 번역 (영↔한 / 영↔중 등) 100여 개의 쌍에서는 놀랄 만큼 똑똑한 번역을 제공하고 있어요. 기계번역이라고 정확도를 포기한 중국번역기를 더는 사용할 필요가 없어요! 빠르면서도 정확하게, 효율적인 번역WiseTranslate에서 경험해 보세요!

 

speed_quality_chinese_translator 2

 

구글이 혁신적인 번역 기술을 선보였지만, 여전히 번역의 정확도에서는 인간 번역만큼 완벽한 번역을 하지 못하고 있어요. 거기에 더해 대부분의 기계번역은 기계번역에서 끝나요. 전문적인 번역을 곧바로 하고 싶어도 할 수 없어요. 별도로 휴먼 번역 서비스를 찾아야 하는 거죠. 그 불편함을 해소한 것이 바로 WiseTranslate! WiseTranslate기계번역과 휴먼번역을 모두 한 사이트에서 해결할 수 있는 완성형 중국번역기예요!
휴먼번역을 이용하는 이유는 정확성과 전문성 때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비용이 들더라도 휴먼번역을 요청하는 것이고, 그만큼 결과물에 대한 기대가 큰 작업이에요. 그래서 번역가들의 역량 또한 중요한데, 일반적인 온라인 번역 사이트에서는 그 기대를 충족시켜주는 곳이 많지 않아요. 그래서 20년 동안 HP, Uber, Dell 등 주요 글로벌 기업들에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Wise SerTech이 전문 번역사이트 WiseTranslate.net을 탄생시켰어요. 한 번에 완벽한 번역을 위해. 실시간 기계번역부터 철저한 휴먼번역까지. HP, Uber, Dell을 만족시킨 최고의 번역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한 줄 EVENT※

어떤 문장이든 댓글로 남겨주세요. 무료로 영어 / 일어 1줄 번역을 바로바로 해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창의력 퐁퐁 댓글 기다릴게요~

 

 

 

Click here > WiseTranslate.net ▼

 

WiseTransla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