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turnaround_translation

외국어 번역, 당일번역으로 빠르게 요청하는 방법!

Posted by

 

안녕하세요 :) 오늘은 외국어 번역을 순식간에 당일번역으로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번역을 맡기는데 중요한 기준으로 꼽히는 것이 바로 시간! 특히나 외국어 번역은 업체마다 시간이 천차만별. 시간과 비용 모두 즉시 알 수 있는 번역 사이트는 없을까요? 급하게 처리해야 하는 외국어 번역, 따져봐야 할 것은 많은데 시간마저 쫓기듯 한다면 제대로 된 번역을 할 수 없겠죠? 그래서 오늘은 빠르면서도 정확한 번역을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quick_turnaround_translation 1

 

일반적으로 외국어 번역을 진행하는데 가장 큰 문제점은 바로 ‘시간’이에요. 기존의 번역 사이트들은 번역을 진행하는데 요구하는 시간이 매우 많아요. 번역을 하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을 바로 측정할 수가 없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먼저 번역을 진행할 파일을 먼저 받아본 후, 업체의 번역 기준에 맞춰 비용을 산출하는 식이에요. 그 시간도 절대 짧지 않은 시간일뿐더러, 비용이 내가 생각한 기준에 맞지 않으면 다시 처음부터 업체를 찾아야 한다는 큰 리스크까지. 요청부터 견적 산출, 번역까지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지금까지의 번역 시스템이었어요.

 

quick_turnaround_translation 2

 

외국어 번역을 하는데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는 없을까? 20년 경력의 번역회사 Wise SerTech은 빠르고 정확한 당일번역을 위해 고민했고 정답을 찾아냈어요. 그것이 바로 실시간 견적 산출이 가능한 당일번역 사이트, WiseTranslate! 와이즈번역은 파일을 업로드함과 동시에 별다른 절차 없이 바로 견적이 산출돼요. 내부 프로세스로 똑똑하게 견적 시간을 줄인 것이 바로 비결! 비용 산출이 빠르니 그 이후 과정은 더더욱 빨라요. 번역을 원하는 사용자들의 선택 시간도 짧아지고, 바로 번역에 착수할 수 있으니까요. 빠르게 결정된 당일번역 비용이 저렴하기까지 하다면? 수수료가 없어 저렴한 비용에 빠른 진행까지. 당일번역의 전문성은 더더욱 고민하지 마세요. 가입 시 제공되는 무료포인트로 지금 바로 WiseTranslateSPEED를 만나보세요!

 

 

 

 

Click here > WiseTranslate.net ▼

 

WiseTransla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