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essional_translation_at_low_cost

진짜 전문 번역가에게 번역을 맡기는 가장 저렴한 방법은?

Posted by

 

안녕하세요 :) 오늘은 번역, 그중에서도 전문 번역가에게 번역을 요청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에 대해 찾아볼까 해요. 번역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어요. 기계번역, 휴먼번역, 그 안에서도 전문가번역, 비전문가 번역, 간단한 문장 번역 등. 오늘은 휴먼번역 중 진짜 전문 번역가 번역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전문 번역가를 찾기도 쉽지 않은데, 그 후로도 이것저것 재봐야 할 것들이 많이 있거든요. 저렴하지만 진짜 전문가 번역을 찾는 방법! 찾아볼까요?

 

professional_translation_at_low_cost 1

 

번역가의 번역 질을 확인하는 방법 중 가장 쉬운 것은 번역 이력을 확인하는 것이에요. 어떤 사람, 기업과 어떤 번역을 진행했는지 확인해보면 번역의 퀄리티를 짐작할 수 있어요. 무조건 전문가 번역이 필요한 것은 아니거든요. 내가 원하는 것은 첨가물 확인 정도의 번역인데 굳이 최고의 전문가를 이용할 필요가 없고, 반대로 내가 원하는 것이 학술지 이상의 전문 번역인데 학부생이 작업하는 번역 작업을 할 수는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번역가를 찾는 것도 매우 중요한 작업이에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어떤 일이든 “전문 번역가” 작업은 매우 비싸다는 것!

 

professional_translation_at_low_cost 2

 

그럼 자금이 부족한 유저들은 전문 번역가 번역을 절대 받을 수 없는 것일까요? 지식 역시 빈익빈 부익부가 필연적일까요? 이러한 악순환의 고리를 끊어내기 위해 전문 번역회사 Wise SerTech이 앞장서서 나섰어요. WiseTranslate.net에서는 Apple, Google, Amazon 등의 번역을 진행하는 “진짜” 전문 번역사들을 중간 수수료 없이 다이렉트로 만날 수 있어요. 최고의 퀄리티를 최저의 번역비로! 어떤 분야든, 어떤 문서든, 어떤 언어든! 진짜 전문 번역가들로 저렴하지만 확실한 WiseTranslate 번역! 실시간 무료 견적 산출은 물론, 가입 시 제공하는 무료 포인트로 이 모든 혜택을 무료로 지금 만나보세요!

 

 

 

 

Click here > WiseTranslate.net ▼

 

WiseTransla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