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_translation_preserving_layout

아무 곳에서 할 수 없는 PDF편집, 어디서 해야 할까?

Posted by

 

안녕하세요 :) 오늘은 계약서, 논문을 포함해 각국 전자정부에서 쓰이는 전자문서의 표준인 PDF파일에 대해 설명해볼까 해요. PDF파일은 원본 문서의 글꼴, 이미지, 그래픽, 문서 형태 등이 그대로 유지되며, 거의 모든 운영 체제에서 호환되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파일 형식이에요. 특히 보안성이 높기 때문에 공공기관 자료, 연구소 자료, 계약서 작성 시 선호도가 가장 높은 형식이기도 해요. 보안성이 높다는 것은 그만큼 수정이 어렵다는 뜻이에요. 단순히 잠금쇠로 파일을 열 때만 잠그는 것이 아니라, 인쇄, 복사, 편집 등 다양한 분야에 제한을 걸 수 있어요.
그래서 공공기관 문서, 계약서 등 보안 등급이 높은 문서일수록 PDF파일로 제작하는 추세예요. 보안이 철저하다는 말은 반대로 PDF편집이 불편하다는 말과 같아요. 특히 외국어 계약서가 PDF일 경우, 번역이 반드시 필요한 과정인데 파일 자체의 접근이 불가능하니 웹페이지번역 사이트에서 번역을 시도한다는 것은 꿈도 꿀 수 없는 일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번역을 위한 PDF편집에 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한 것이 바로 WiseTranslate의 PDF번역!

 

pdf_translation_preserving_layout 1

 

PDF Direct
PDF파일은 편집할 수 없기에 주목받는 파일 형식입니다. 하지만 번역을 위해서는 꼭 PDF편집 기능이 있어야 해요. 그래야 안의 텍스트를 긁어서 번역할 테니까요. 애초에 불가능한 PDF편집을 가능하게 하려면 거기에 드는 시간과 기술력, 비용까지 어마어마하게 발생하게 되죠. 그래서 WiseTranslate가 선택한 방식이 바로 PDF Direct 기술이에요. 이 기술은 PDF파일에서 자동으로 텍스트를 추출해요. 그리고 번역을 진행한 후, 번역된 언어를 새로운 파일이 아닌 원문에 직접 삽입을 해요. 그렇기 때문에 원본과 완전히 똑같은 레이아웃의 번역본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거죠! 일부 PDF 번역이 가능한 번역웹페이지 사이트들은 원문과 똑같은 번역본이 아닌 txt 파일로 번역본을 제공하기도 해요. 그러면 원본의 레이아웃이 전부 날아가 번역웹페이지 사이트를 이용하는 의미도 퇴색되죠. 특히 중요한 PDF파일을 아무렇게나 아무 데서나 번역하지 마세요!

 

pdf_translation_preserving_layout 2

 

WiseTranslate가 다른 번역웹페이지 사이트와 다르게 새로운 기술을 도입할 수 있었던 이유가 있어요. 단순히 번역가들을 중개하는 마켓플레이스가 아니라, 제대로 된 번역회사에서 제대로 운영하는 번역웹페이지 사이트이기 때문이죠! 치열한 번역 업계에서 20년간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살아남은 Wise SerTech. Uber, Dell, HP 등 세계적 기업들을 대상으로 최고의 번역서비스를 제공하는 Wise SerTech은 더 많은 사람이 더 쉽고 빠르게 최상의 번역을 제공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했어요.
쉬운 접근성과 거품을 완전히 걷어낸 최고의 번역 사이트 WiseTranslate.net! 글로벌 기업들을 대상으로 번역 서비스를 제공했던 경험이 다른 번역 사이트들은 생각하지 못한 기술의 도입으로 이어지게 되었어요.번역을 하려는 파일을 업로드함과 동시에 나오는 실시간 견적을 받아보세요. 믿기지 않는 가격에 첫번째로 놀라고, 품질에 두 번 놀라게 되실 거예요!
PDF편집이 필요한 중요한 문서들, 이제는 바로 WiseTranslate.net에서 해결하세요!

 

 

※오늘의 한 줄 EVENT※

어떤 문장이든 댓글로 남겨주세요. 무료로 영어 / 일어 1줄 번역을 바로바로 해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창의력 퐁퐁 댓글 기다릴게요~

 

 

 

Click here > WiseTranslate.net ▼

 

WiseTransla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