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_translation_for_all_types_of_files

파일번역 가능한 번역 사이트 있나요?

Posted by

 

안녕하세요 :) 오늘은 파일 통째로 번역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번역하기 위해 번역 사이트들을 찾아다니다 보면 한 가지 아쉬운 점을 발견할 수 있어요. 번역을 원하는 문장을 가볍게 복사, 붙여넣기 해서 번역하기는 참 쉬운데, 파일 전체를 번역하고 싶을 때 난감하기 그지없어요. 파일번역을 지원하는 곳이 많지 않기 때문에 파일 내 외국어를 번역 사이트에 하나하나 옮겨 적어야 하는 방식으로 번역을 진행해야 해요. 심지어 대부분의 번역 사이트들은 번역량에 제한을 두고 있기 때문에 복사, 붙여넣는 것도 글자 수를 잘 확인해가면서 진행 해야 해요. 신경 쓸 것이 한둘이 아니죠.
그래서 WiseTranslate는 번거로운 절차는 모두 생략하고 기본에 충실한, 하지만 다른 곳에서는 할 수 없었던 파일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어요!

 

online_translation_for_all_types_of_files 1

 

WiseTranslate의 파일번역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제일 처음 기계번역을 선택한 뒤, 원문의 언어와 번역을 원하는 언어를 선택해 주세요. 그리고 번역을 원하는 원문 파일을 스르륵, 드래그 앤 드랍 방식 또는 파일 찾기로 업로드 해 주세요. 눈을 깜빡하는 동안 순식간에 처리되는 WiseTranslate의 기계번역! 번역해야 할 문자의 수, 파일의 크기, 파일의 종류와 관계없이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어떤 문서라도 업로드해 주세요. .zip파일도 압출을 풀어서 업로드 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업로드 하기만 하면 끝! WiseTranslate는 인공 신경망 기계 번역(NMT, Neural Machine Translation)을 기반으로 파일번역을 진행하기 때문에 단순히 외국어 단어를 바꿔주는 초기 단계의 번역이 아닌, 앞뒤 글의 흐름을 파악해 적절한 단어로 선택해 번역을 해주는 똑똑한 번역을 하고 있어요. 쉬울 뿐만 아니라 똑똑하기까지 한 파일번역!

 

online_translation_for_all_types_of_files 2

 

파일을 통째로 업로드해 번역하는 WiseTranslate! 와이즈번역의 매력은 이것만이 아니에요. 텍스트 추출이 가능한 거의 모든 파일을 자동으로 번역하는 기계번역도 와이즈번역의 강점이지만, 또 다른 무기는 바로 휴먼번역! WiseTranslate는 20년 동안 Google, Telit, Amazon 등에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Wise SerTech이 대기업이 아닌 일반 유저들도 쉽게 번역을 할 수 있게 만든 번역 사이트예요!
즉, WiseTranslate를 이용하면 Google, Telit, Amazon 등 세계 기업들이 애용하는 Wise SerTech의 탁월한 번역서비스를 쉽게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 일반 번역 사이트들처럼 중개 사이트가 아니라 Wise SerTech의 전문 번역사에게 직접 번역을 요청하기 때문에 비용의 거품도 완전히 제거했어요. WiseTranslate의 휴먼번역은 기계번역과 마찬가지로 어떤 파일이든, 어떤 언어든 업로드만 해주세요. 업로드와 동시에 나오는 견적으로 깜짝 놀랄 만큼 저렴한 가격을 확인하세요!
와이즈번역은 언제나 여러분이 기대하는 그 이상의 번역을 보여드릴게요!

 

 

※오늘의 한 줄 EVENT※

어떤 문장이든 댓글로 남겨주세요. 무료로 영어 / 일어 1줄 번역을 바로바로 해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창의력 퐁퐁 댓글 기다릴게요~

 

 

 

Click here > WiseTranslate.net ▼

 

WiseTransla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