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_one_click_to_translate

영어문서번역 클릭 한 번으로 하는 방법은?

Posted by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영어문서번역을 복잡하지 않게, 클릭 한 번으로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특히나 번역 견적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 번거로운 과정을 쉽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영어문서번역, 어렵고 복잡한 것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절대 그렇지 않아요! 지금부터 제가 안내하는 대로만 따라 하시면 쉽고 편하게, 빠르지만 정확하게, 그러면서도 저렴한 진짜 전문가 번역을 받을 수 있답니다!

 

just_one_click_to_translate 1

 

전문 번역 사이트 WiseTranslate.net에 접속하시면 메인 화면에 바로 ‘번역 요청’ 버튼이 있어요. 요청 버튼을 누른 후, 어떤 번역을 진행할 건지 골라 주세요. 스피드가 장점인 기계번역, 섬세함과 정교함이 강점인 휴먼번역. 그 후 번역을 원하는 언어를 선택 후, 영어문서번역 파일을 통째로 사이트에 끌고 와서 놓아 주세요. (Drag & Drop) 혹은 문서 그대로 업로드를 해도 좋아요. 어떤 방법이든 ‘문서 그대로’ 업로드 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복사, 붙여넣기를 하거나 다른 형식으로 바꿀 필요 없어요. 원문 파일 그대로!

 

just_one_click_to_translate 2

 

그 뒤로 가장 중요한 과정, 실시간 견적 확인! WiseTranslate가 자랑하는 기술 중 하나예요. 일반적인 번역 사이트(업체)는 번역 견적 확인하는 과정이 매우 복잡해요. 문서를 넘긴 후, 각 업체마다 기준에 따라 견적을 산출해요. 그렇기 때문에 산출에 걸리는 시간은 필수. WiseTranslate는 빠르고 편한 번역을 제공하기 위해 복잡한 이 과정을 30 초안에 진행할 수 있는 비법을 만들었어요. 그것이 바로 업로드와 동시에 제공되는 실시간 견적! 이제는 번역 견적을 위해 업체에 직접 전화하거나, 긴 시간 기다려 받은 견적서를 받고 생각보다 높은 비용에 번역을 철회하는 일은 그만! 업로드 후 바로 견적 확인하고, 바로 번역 진행 여부를 결정하세요.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Click here > WiseTranslate.net ▼

 

WiseTransla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