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use wisetranslate

HOW TO USE WISETRANSLATE?

Posted by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문서를, 모든 언어로! 즉시 번역하는 WiseTranslate!기계번역과 휴먼번역의 똑똑한 앙상블! 자동번역? 휴먼번역? WISE TRANSLATE를 WISE 하게 사용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how to use wisetranslate 1

 

WiseTranslate에 접속하신 후 번역을 원한다면!

1. 유형을 선택해 주세요

자동번역(MACHINE TRANSTALE)과 휴먼번역(HUMAN TRANSLATE) 중 당신이 원하는 유형은?
자동번역은 말 그대로 기계가 자동으로 언어를 번역해주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흔히 말하는 구글 번역기가 그 대표적인 예죠. 쉽고 간편할 뿐 아니라, 언어를 학습해 점점 진화하는 자동번역은 점차 나아진 번역을 보여주고 있어요. 휴먼번역은 자동번역으로는 만들 수 없는 매끄러움까지 가진 번역이에요. 아무래도 자동번역은 사람이 하는 번역이 아니기 때문에 어딘가 어색하고, 제대로 번역이 되지 않는 부분이 생기기 마련이에요. 그러기 때문에 보다 높은 수준의 완벽한 번역을 원한다면 수년간의 경험을 가진 검증된 전문 번역사에게 번역을 맡기는 것이 좋겠죠?

 

how to use wisetranslate 1

 

2. 번역하고자 하는 언어를 선택해 주세요

영어 파일을 한국어로 번역하고 싶다면 ENGLISH TO KOREAN, 반대라면 KOREAN TO ENGLISH. WiseTranslate는 100여개의 언어를 지원해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쉽게 접할 수 있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부터, 까다로운 아랍어, 히브리어, 베트남어까지!
여러분이 상상하는 그 이상! WiseTranslate는 이미 그 이상으로 WISE 하답니다!

 

how to use wisetranslate 3

 

3. 번역을 원하는 파일 업로드 해주세요!

WiseTranslate는 텍스트 추출이 가능한 한 거의 모든 파일을 지원합니다. txt 파일(메모장)부터 doc(워드), xls(엑셀), ppt(파워포인트) 같은 문서파일은 물론, html, xml 등 웹 파일,  mif(프레임메이커), idml(인디자인) 등의 퍼블리싱 파일은 물론, po, strings, srt, resx 같은 프로그램밍 리소스 파일! 거기에  수정이 불가능한 pdf 파일까지! 번역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특수한 파일인 sdlxliff, xlf, xliff 파일들도 가능하답니다. 여러분들이 번역을 필요로 하는 거의 모든 문서를 자유롭게 업로드 해 주세요.  원문의 틀 그대로~ 언어만 바꿔 드릴게요!

 

how to use wisetranslate 4

 

4. 바로 견적 확인

업로드와 동시에 바로 견적 확인 후, 주문까지 한 번에! 급하게 번역할 일이 있다면 더 이상 시간 낭비하지 마세요. 하고자 하는 번역 유형을 선택함과 동시에 3분도 걸리지 않아서 바로 번역 요청을 할 수 있어요. 클릭 네 번으로 번역 요청이 끝!

WiseTranslate, 정말 WISE 하지 않나요? 여러분이 기다려온 똑똑한 번역 서비스. 바로 시작합니다!

 

Click here > WiseTranslate.net ▼

WiseTransla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