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_to_find_good_japanese_translation_agency

일본어번역사이트, 제대로 하는 곳을 찾으려면?

Posted by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일본어번역, 제대로 하는 사이트를 찾는 분들께 드리는 꿀팁! 일본어번역사이트를 찾을 때 반드시 확인해야 할 것들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요즘 일본으로 해외 취업을 하기 위해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일본에서도 글로벌 인재들을 많이 기다리고 있어요. 우리나라 실업률이 계속해서 오르고 있어서 해외 취업, 그중에서도 오히려 구인난에 빠진 일본으로 눈을 돌리는 취업준비생들이 많아요. 그래서 각종 일본어 서류, 일본어 자기소개서, 일본어 자격증 등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아요. 조금이라도 더 쉽게 서류를 작성하기 위해 인터넷번역 사이트들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그래서 제대로 된 일본어번역사이트를 고를 때 반드시 확인해야 할 것들에 대해 포스팅 해 볼게요!

 

how_to_find_good_japanese_translation_agency 1

 

일본어번역사이트 고를 때 Tip.
1. 내가 원하는 번역은 어떤 것인가.
일본어번역사이트들은 많아요. 먼저 내가 원하는 번역의 방식이 어떤지부터 정확하게 파악할 필요가 있어요. 인터넷에 떠도는 밈, 간단한 일어 문장을 해석할 때는 실시간 인터넷번역기를 이용하는 것이 좋아요. (상업지가 아닌) 온라인 만화 등을 번역하고 싶을 때는 커뮤니티 등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취업 준비를 위해 일본어 서류, 일본어 자기소개서 등을 번역할 때는 이런 가벼운 용도의 인터넷번역보다는 전문 번역가에게 비용을 지급하는 것을 추천해요. 앞으로 나의 인생이 걸린 번역이 될 테니까요.

2. 예산은 어느 정도인가.
번역을 요청할 때 비용 역시 매우 중요한 포인트에요. 번역이라는 것이 사람이 직접 진행하는 작업이다 보니 사람마다, 인터넷번역 사이트마다 비용을 제각각이에요. 그래서 비용을 꼼꼼하게 비교하는 것도 중요한 사항이에요. 견적을 낼 때 역시 시간이 들어요. 원문을 받아서 각자의 기준에 맞게 비용을 산출하는 시간이 필요하거든요. 그래서 번역을 요청할 때는 반드시 견적 산출 시간까지 고려해야만 해요. 번역에 필요한 것은 순수하게 번역에 걸리는 시간만 있는 것이 아니거든요.

 

how_to_find_good_japanese_translation_agency 2

 

3. 인증된 번역가인가.
앞서 말한 것처럼 가벼운 번역이라면 사실 전문 번역가일 필요는 없어요. 하지만 우리가 하려고 하는 것은 전문가의 디테일한 손길! 하지만 비용을 지급하고 번역하는 업체라고 해서 모든 번역가가 전문가는 아니에요. 업체 내부 전문가라고 해서 믿고 맡겼더니 엉터리 번역을 해 놓는 경우가 왕왕 있어요. 하다못해 전 국민이 보는 영화에서조차 오역이 난무하기도 하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내 번역을 진행하는 사람이 전문 번역가인지, 품질 보증 체계는 잘 세워져 있는지 확인해야만 해요. 하지만 그것을 확인하기는 쉽지 않죠. 가장 쉬운 방법은 그 업체가 어떤 이력을 가졌는지를 보는 거예요.

여러 단계에 거쳐 다양한 일본어번역사이트를 찾다 보면 나오는 한 가지 답, WiseTranslate. 와이즈번역은 단순한 인터넷번역 사이트가 아니에요. 20년의 번역 서비스 경험을 가지고 고공행진 중인 번역 전문 회사 Wise SerTech이 여러분들을 위해 만든 번역사이트예요. 일본기업 채용 박람회에도 참가한 Microsoft는 물론, Telit, Expedia 등의 글로벌 기업의 번역을 책임지고 있는 전문 번역회사 Wise SerTech이 여러분의 일본어 서류를 직접 번역해 드릴게요. 중개 사이트가 아니기 때문에 중간 수수료까지 내린 가격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까지. 더는 일본어 서류에 시간을 버리지 마세요.

완벽한 번역을 제공하는 WiseTranslate빠르게, 그리고 저렴하게 여러분의 서류를 완성해드릴게요!

 

 

※오늘의 한 줄 EVENT※

어떤 문장이든 댓글로 남겨주세요. 무료로 영어 / 일어 1줄 번역을 바로바로 해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창의력 퐁퐁 댓글 기다릴게요~

 

 

 

Click here > WiseTranslate.net ▼

 

WiseTransla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