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_right_translation_agency

제대로 된 번역회사를 찾는다면?

Posted by

 

안녕하세요 :) 세계 유일의 휴전 국가, 일촉즉발의 불안한 남북 관계로 외국회사들이 선뜻 투자 및 거래를 하기 꺼렸던 것과 달리 최근 남북정상회담, 북미정상회담 등 초유의 이벤트들이 연이어 벌어지며 더욱 많은 기업이 러브콜을 보내는 요즘이에요. 예전보다 더 많은 국가가 우리나라 기업들과 거래하기를 바라고 있어요. 해외 기업들과의 계약 건이 늘어나면서 제대로 된 번역회사를 찾는 것부터가 업무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가 되었어요. 앞으로 외국어로 계약서, 각종 서류, 제품매뉴얼 등이 이메일, 우편 등으로 수도 없이 건네 질 거예요. 한국말로도 어려운 문서들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외국어로 주고 받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번역회사가 주변에 반드시 있어야만 해요. 그러면 어떤 번역회사가 좋은 번역회사인지, 반드시 따져봐야 할 부분은 무엇인지, 하나씩 집어보도록 할까요?

 

find_right_translation_agency 1

 

번역회사의 가장 기본은 바로 번역의 질이죠. 특히 외국 기업들과의 거래는 물 샐 틈 없는 문서가 강한 힘을 가져요. 그래서 수정을 할 수 없는 PDF파일로 거래를 진행하죠. 그래서 단어 하나, 문장 한 줄 숙고해서 정해야 해요. 모든 기업이 원어민처럼 외국 서류를 탁탁 읽고, 착착 작성하는 것이 아니니 번역비용을 지급하고 전문적인 번역회사를 선정해 함께 진행하는 것이 일반적이에요. 소비자 관점에서 번역업체가 얼마나 번역을 잘 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은 번역회사가 이전에 진행했었던 이력, 지금 어떤 업체들을 상대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가예요. 좋은 회사일수록 번역을 의뢰한 회사도 좋은 회사겠죠? 이 부분만 잘 확인해도 업체의 수준을 알 수 있어요. 그런데 번역 수준과 번역비용은 정비례 관계예요. 퀄리티가 좋으면 비용이 많이 드는 것이 사실. 그렇기 때문에 높은 수준의 번역과 비용 사이에서 고민할 수밖에 없어요. 예산은 정해져 있는데 무한정 고퀄리티 고비용만 좇을 수는 없는 법이니까요. 그러면 어느 하나는 무조건 포기해야 할까요?

 

find_right_translation_agency 2

 

절대 그렇지 않아요. 번역비용과 퀄리티 사이에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번역 전문회사 Wise SerTech역시 같은 고민을 했어요. 좋은 품질을 유지하면서 저렴한 비용은 과연 불가능한 문제일까. 그리고 WiseTranslate.net이라는 해결책을 내놓았어요! 수십 년간 Apple, Omron, Amazon 등의 세계적 기업의 번역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Wise SerTech의 품질은 유지하면서, 거품은 전부 걷어낸 WiseTranslate! 번역사를 단순히 연결해 주는 중개 사이트가 아니기 때문에 보장된 퀄리티는 물론, 수수료가 없어 획기적으로 낮은 번역비용을 만들어 내게 되었어요. 검증된 전문 번역사임은 물론, 모든 결과물은 품질 보증 시스템(Quality Assurance)을 거쳐 나오기 때문에 완벽에 가까운 번역물을 만들어 낼 수 있어요. 또한, 끝까지 오류는 책임지고 수정하는, 책임 번역제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의뢰인들의 만족도는 최상! 믿을 수 없는 번역비용에, 믿을 수 없는 번역 결과물! 번역의 질과 비용 모두 잡은 기적의 번역, WiseTranslate!
어떤 어려운 계약서라도, 어떤 복잡한 서류라도, 저렴한 번역비용에 완벽한 번역 결과물을 받아보세요!

 

 

※오늘의 한 줄 EVENT※

어떤 문장이든 댓글로 남겨주세요. 무료로 영어 / 일어 1줄 번역을 바로바로 해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창의력 퐁퐁 댓글 기다릴게요~

 

 

 

Click here > WiseTranslate.net ▼

 

WiseTransla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