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_korean_translation_services

한국어 번역 제대로 하는 곳은 어디?

Posted by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한국어 번역을 하기 위해 열심히 검색 중인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준비해봤어요! 영어문장번역을 위해 [번역]을 검색하고 계실 많은 분이 꼭 참고하셨으면 하는 내용이에요. 번역사이트에 번역을 한 번도 맡겨본 적이 없거나, 이전 업체들이 만족스럽지 못했던 분들. 그런 분들을 위한 꿀팁 포스팅! 번역 업체가 또 한두 군데가 아니다 보니 어떤 곳이 흔히 말하는 “괜찮은” 업체인지 파악하기도 쉽지 않죠. 영어문장번역을 맡기기 전 놓친 부분은 무엇인지, 또 정확히 확인해야 할 것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저와 함께 자세히 확인해 보도록 해요!

 

best_korean_translation_services 1

 

다국어를 비롯한 한국어 번역을 맡길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포인트가 있으신가요? 없다면 그것부터 정하는 것이 선행되어야 해요. 영어문장번역을 진행하는 데는 크게 3가지 기준이 있어요. 1. 시간. 2. 비용. 3. 퀄리티. 어떤 것을 중점으로 두느냐에 따라 어떤 번역을 진행할 것인지 선택하기가 쉬워요.

먼저 1.시간을 가장 중요하게 여긴다면 시간이 오래 걸리는 휴먼번역 보다는 실시간 한국어 번역을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구글 번역, 네이버 번역 파파고 등이 대표적이에요. 번역을 원하는 영어문장번역을 곧바로 번역해주는 장점이 있죠. 물론 번역의 질은 사람이 직접하는 번역과 같지 않아요.
2. 비용은 3. 퀄리티와 뗄려야 뗄 수 없는 관계에 있어요. 기계번역은 비용이 들지 않고 빠르다는 장점이 있지만, 번역의 질이 좋지 못하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어요. 그래서 수준 높은 번역을 하기 위해서는 휴먼번역을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하지만 휴먼 번역도 장점과 단점이 있다는 사실.

 

best_korean_translation_services 2

 

휴먼번역도 여러 종류가 있어요. 업체마다 제시하는 가격도 모두 다르고요. 그래서 발품, 손품 파는 것이 중요해요. 사람이 직접 하는 작업인 만큼 퀄리티가 올라가면 가격은 올라가기 마련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좋은 퀄리티에, 적절한 가격에 한국어 번역을 할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하지만 여기서 크게 실수하는 것이 한가지 있어요. 바로 가격에만 신경 쓰다가 퀄리티를 완전히 놓치거나, 퀄리티에만 신경 쓰다 보니 어떤 영어문장번역도 하지 못하는 상황이죠. 자신만의 기준을 확실히 세워야 하는데 이것이 너무 어려운 부분이죠. 그래서 소비자의 관점에서 번역업체 Wise SerTech도 함께 고민해보았어요.

Wise SerTech은 20년간 Amazon, Dell, Oracle 등의 기업들에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번역 업체예요. 대형 기업들에 고급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Wise SerTech은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양질의 다국어 / 한국어 번역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심했어요. 그리고 클릭 한 번으로 글로벌 기업에 제공하는 것과 같은 수준의 번역을 제공하는 WiseTranslate.net을 세상에 선보였어요! 번역가들을 외부에서 연결하는 것이 아니라 중간 수수료도 빠져서 완전히 저렴한 가격에, 신속한 번역을, 완벽한 퀄리티로!
다국어 한국어 번역을 맡기기 위해 더는 인터넷을 찾아 헤매지 마세요. 여러분이 원하는 그 모든 번역을 WiseTranslate가 만들어 드릴게요!

 

 

※오늘의 한 줄 EVENT※

어떤 문장이든 댓글로 남겨주세요. 무료로 영어 / 일어 1줄 번역을 바로바로 해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창의력 퐁퐁 댓글 기다릴게요~

 

 

 

Click here > WiseTranslate.net ▼

 

WiseTranslate

 

 

댓글 남기기